Home Family 성가정회 송년의 밤 준비모임 – 4 days before the party

Viewing 1 post (of 1 total)
  • Author
    Posts
  • #3636
    정하상성당
      찬미 예수님,
      안녕하십니까?
      성탄절을 모두 즐겁고 또 뜻깊게 보내셨는지요?
      금년에는 때마침 내린 눈으로 모두에게 특히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안겨준 성탄절이 됐다고 생각합니다.
      오늘 알려드릴 내용 세가지 입니다.
      1. 가수 송창식의 “…동내 담배가게 아가씨…”라는 노래에 나오는 단어: “개봉박두”
      드디어 송년의 밤 행사가 4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앞서 부탁 드렸듯이 모든 분들의 도움이 필요한 행사입니다. 성가정회 이전에 성당 전체의 행사이니 만큼, 모든 준비에 여러분의 손길이 닿을 수 있도록 29일 토요일 2시부터 (새벽에 나오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시작되는 준비행사에 꼭 참여해 주시길 바랍니다.
      행사 리허설은 오후 6시 정도에 시작하려고 합니다. 행사 일정과 각 담당별 책임사항은 이메일로 제가 내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알려드리면 토요일 쯤에는 모두 잊어버리실 것 같습니다. 부인하셔도 저희 나이가 그런 때입니다. 적어도 저는 그렇습니다.)
      저녁은 성가정회에서 제공합니다.
      2. 성가정회 웹사이트 이용
      앞으로 공지사항을 성당 웹사이트를 이용하고자 합니다.
      주소는 https://stpaulchong.org/?mid=sungfamily
      이제까지는 제가 주로 여러분께 이메일을 보내드리는 방식이 됐지만 회원여러분께서도 좋은 소식이나 알림 사항이 있으시면 웹사이트를 이용해서 알려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3. 오늘은 글 대신 추천영화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2004년작 일본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가을동화 같이 잔잔한 그리고 아내와 남편 그리고 아이(들)이 주는 의미를 다시 생각나게 하는 좋은 영화 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추천영화 또는 글이 있으시면 전체 메일로 알려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제 2012년도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정신없이 달려온 2012년이지만 이제 남은 며칠, 차분한 정리를 통해 다시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충전의 시간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태호 요한
    Viewing 1 post (of 1 total)
    • You must be logged in to reply to this top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