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amily 성가정회 겨울 세미나 I

Viewing 1 post (of 1 total)
  • Author
    Posts
  • #3644
    정하상성당
      + 찬미 예수님,
      안녕하십니까?
      매서운 시카고 겨울 바람에 방속에서만 꼭꼭 파묻혀서 지내시는 것은 아니신지요.
      한국은 벌써 입춘이 지났다고 합니다.
      시카고야 한국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지만, 어찌보면 비슷한 위도에 계절도 비슷한 점을 많이 갖고 있으니 지금쯤은 아마 시카고도 입춘의 문턱에 다가와 있다고 말해도 지난친 억지는 아니지 않을까요.
      조금 더 생각하고 조금 더 움직이고 혹 어려운 일이 있더라도 조금 더 힘을 내면 머지 않은 봄도 좀 더 빨리 다가 오리라 생각해 봅니다.
      1. 여러차례 말씀드린 바와 같이 성가정회가 다음과 같이 겨울 세미나 (Winter Seminar)를 가지려고 합니다.
      오세진 미카엘 형제님께서 진행하시는 부모님들을 위한 특강 I 입니다.
      자녀 교육에 많은 도움이 되리라 믿어 의심치 않으며(!!!) 주변 분들과 함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a. 주제: 자녀의 성공을 위한 부모 역할
      b. 강사: 마이클 오 (교육 상담가)
      c. 대상: 성 정하상 성당 모든 교우
      d. 일시: 2월 24일 주일 오후 1:00-2:30 (다음주 입니다.)
      e. 장소: 기쁨방
      f. 소개: 성공한 자녀들 대부분은 부모님의 역할이 있었습니다. 자신의 삶을 행복하고 풍요롭게 가꾸어 나가며 스스로 공부할 줄 아는 아이로 키우기 위해 부모님의 필수적인 역할들이 무엇인지 알아 보는 시간입니다.
      2. 12월달에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영어단어 “어머니 (Mother)”에 대한 이야기를 보내드린 적이 있습니다.
      다음은 안사람이 보내준 “아버지 (Father)”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추운 겨울 기도 속에서 가족의 의미를 다시 한 번 생각해 볼 수 있는 하루 되시길 빕니다.
      감사합니다.
      이태호 요한 드림
    Viewing 1 post (of 1 total)
    • You must be logged in to reply to this top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