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Hasang Choir 성가대 2010-2011 새봉사자 안내

Viewing 1 post (of 1 total)
  • Author
    Posts
  • #12345
    정하상성당

      + 찬미예수님

      신록의 오월 첫 주일에 남은 2010년과 2011년 1년 반 동안 성가대에서 봉사해 주실 새 임원진이 선출되었습니다. 섬기고 봉사하면서 우리 모두 더욱 성숙한 신앙인, 기쁨과 감사로 충만한 찬양이 될 수 있도록 애써 주실 분들입니다. 많은 격려 부탁 드립니다.

      * 부대장: 씩씩한 윤희란 글로리아 자매님
      * 총    무: 왕착해 홍준태 베다 형제님
      * 회    계: 일 잘하는 박민애 라우렌시아 자매님
      * 소프라노 파트장: 젊은 언니 현영란 모니카 자매님
      * 앨토 파트장: 솜씨 좋은  김윤정 안나 자매님
      * 테너 파트장: 젠틀맨 김훈상 Peter 형제님
      * 베이스 파트장: 멀티 플레이어 문진석 시몬 형제님

      이상 얼떨결에 대장을 맡은 박종일 다미아노가 알려 드렸습니다. 성가대의 당기 과제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우선은 대원 각자 및 상호간의 신심 및 영성적 유대 고취를 통한 내실 강화와 성가대 외연의 확대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성가대의 발전을 위한 여러 형제자매님들의 건설적인 비판과 의견 개진을 다시 한번 부탁 드립니다. 좋은 의견이나 합리적인 비판은 겸허히, 과감히 채택, 수용토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지난 2년 동안 성가대장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오시면서,  오늘의 성가대가 있기까지 물심양면으로 애써 주신 시카고의 오드리 햅번 민귀자 스텔라 대장님과 그 곁에서 묵묵히 외조해 주신 오드리 남편 민정환 조나 형제님, 그리고 전임 임원진으로 함께 해주신 멋쟁이 정병희 마리스텔라 자매님, 군기 반장 장성문 프란치스꼬 형제님, 활력있는 온유함 주희숙 안젤라 자매님, 편안한 미소 이혜숙 에밀리아나 자매님께 주님의 뜨거운 사랑과 은총이 늘 함께 하시리라 확신합니다. 수고 많으셨구요, 앞으로도 고문으로써 아낌없는 지도와 편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Viewing 1 post (of 1 total)
    • You must be logged in to reply to this top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