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미예수님
안녕하십니까?
지난 주일 새사랑회와 함께 진행된 부활맞이 친선 행사는 무사히 마쳤습니다. 아마도 새사랑회에서 많은 양보를 하였는지 저희 성가정회가 또 우승을 하였습니다. 행사에 참석하신 여런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리며 다음 행사 때에는 더 많은 분들이 참여하실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5월 8일 주일은 여러분들께서 이미 아시다시피 본당 견진 성사를 인천교구 정신철 보좌 주교님께서 11시 교중미사 중 집전해 주십니다. 이번 견진은 100명이 넘는 신자분들이 견진성사를 받게되는 큰 행사가 될것 같습니다.
견진성사를 마치고 축하연이 본당 체육관에서 있습니다. 5월 8일이 어머니 날인 이유로 성가정회/새사랑회 그리고 평협 남성위원들이 점심식사 서브와 마무리 작업을 담당하게 되었습니다. 여러분께서 어머니날로 바쁘시겠지만 시간을 허락하시어 도와 주시면 행사 진행에 많은 도움이 되겠습니다. 여러분 한사람 한사람의 봉사로 저희 본당 공동체가 발전하는 것에 감사드립니다.
이번 주일 점심 봉사가 가능하신 형제님들께서는 될수있으면 9시30분 미사를 참여하시고 미사 후 점심 준비를 도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가능하신 형제님들께서는 연락 주십시요. 견진성사에 참여하시는 대부님들께서는 견진 성사 후 바로 도와 주시면 되겠습니다.
늦봄 추위가 쌀쌀합니다. 건강 조심하시고 주일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성가정회 임원 일동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