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Notice 4월 5일 공지사항

Viewing 1 post (of 1 total)
  • Author
    Posts
  • #63151
    정하상성당

      4 5 공지사항

       

       

      1. 일리노이 주지사는 ‘자택 대피령’ 기한을 4 7일에서 4 30 까지로 연장했습니다.

       

      2. 프란시스 교황님께서 1사목구 주교서리로 계시던 Michael McGovern 신부님을 Diocese of Belleville, Illinois 주교님으로 임명하셨습니다.

       

      3. 4 성지주일과 성삼일, 부활 대축일의 모든 전례가 본당에서 없습니다.

      1)   성금요일에 야외 십자가의 길도 없습니다.

      2)   부활 영세식도 연기합니다.

      3)   주님 만찬 성목요일, 주님 수난 성금요일, 파스카 성야 미사를 홀리네임 주교좌 성당에서 일반신자 참석없이 수피취 추기경님과 보좌 주교님들이 함께 드리며, 생방송으로 방영될 것입니다현재 매일 추기경님께서 집전하는 미사를 https://radiotv.archchicago.org/television/broadcast-masses 통해 방영하실 있습니다.

      4)   공공의 전례가 재개될 때까지 지금처럼 성주간에도 성찬전례가 없습니다.

      5) 본당부지에서 십자가의 길이나 혹은 어떤 집회도 금지합니다.

      6) 장례가 났을 경우 성당이 닫힌관계로 미사는 불가하나, 사회적 거리를 유지하면서 아래 두가지 형식으로 예절을 치룰 있습니다.

      a. 장의사에서 미사가 아닌 장례예절을 사제와 장의사, 가족을 포함하여 10 이내로 지냅니다.

      b. 묘지에서 하관 전에 장례예절을 사제와 장의사, 가족을 포함하여 10 이내로 지냅니다.

       

      4. 전대사:

      격리와 소외로 그리스도의 신비체와 성인들과의 통공에서 멀어진 신자들을 위해서 교황님께서는 전대사를 허용하셨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된 신자, 전염병의 소멸을 위해 기도하는 신자들은 아래의 시간을 통해서 전대사를 받을 있습니다.

      1) 자신이 지은 죄를 뉘우치며 미사방영 청취, 묵주기도나 십자가의 길등 여러가지 기도봉헌

      2) 혹은 어려운 시기를 하느님에 대한 믿음과 형제, 자매들을 위한 사랑으로 사도신경, 주님의 기도성모님께 드리는 기도봉헌

       3) 금지해제가 시작되면 고백성사, 영성체, 교황님의 지향에 따른 기도등 일상적 신앙생활을 이행하려는 의지

       4) ‘친구를 위하여 목숨을 내놓는 것보다 사랑은 없다’(요한 15,13)하신 구세주의 말씀에 따라 감염의 위험을 감수하고 사마리아인의 정신으로 감염자를 돌보는 건강관리 근로자, 응급대원가족들에게도 같은 방법으로 전대사 은총을 받을 있습니다.

      5) 성사를 못받고 죽음에 처한 이가 생애에 몇가지 기도를 바쳤다면 대사의 은혜를 받을 있습니다.

       

      5. 미사가 중단되었지만 우리 공동체는 여러분의 기도와 마음 속에 숨쉬며 살아있습니다. 오늘 우리의 희생으로 안전한 환경을 만들어 미사가 재개되도록 여러분의 많은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6. 동영상을 통해 미사와 사순절 묵상, 가정기도 시간, 묵주기도, 십자가의 등을 가짐으로써 어려운 시기를 은총의 시기로 여기는 사순절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7. 본당신부님께서 신자들과 교회와 날의 미사지향을 위해 매일 미사를 드리고 계십니다.

       

      8. GiveCentral 온라인 봉헌을 통해 주일헌금이나 교무금을 납부하실 있습니다. 또한, 시카고 교구 웹사이트(www.archchicago.org/offertory)에서 우리 성당(St. Paul Chong Ha Sang Korean Catholic Mission) 찾아 온라인으로 봉헌하실 있습니다. 우리 모두 어렵지만 본당 공동체를 위해 교무금과 주일헌금을 성실히 봉헌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9. 이번주간 주일헌금: $540

      교무금 납부자: 김옥진 ($2,760)

      온라인 교무금 납부자 (3/28 4/3): 김김락 오동섭 권순범 한용구 장정란 원진희 이대범 홍화연 곽인근 권혁주 이준수 박민애 강시성 배성진 공준석 조겸선 조상윤 송준호 한토니 김진성 황성하 김란아 정한진 김상호 ($2,350)

      부활축하 예물: 김옥진 ($100)

      Archdiocese Online Giving (Universal Offertory Platform)

      St. Paul Chong Ha Sang Korean Catholic Mission, has received the following:

      Week 1:  $146 (2 donor)

      Week 2:  $0

      Total Dollar Amount: $146

        

       

        “그가 나를 따르기에 그를 구하여 주고, 그가 이름을 알기에 그를 들어 높이리라.

         그가 나를 부르면 그에게 대답하고, 환난 가운데 내가 그와 함께 있으며, 그를 해방하여 영예롭게  

         하리라. 내가 그를 오래 살게 하여 흡족케 하고, 구원을 그에게 보여 주리라.(시편 91, 14-16)

    Viewing 1 post (of 1 total)
    • You must be logged in to reply to this topic.